autumn breeze

선선한 바람이 부는 계절. 가을. 함께하기 좋은 제품들을 만들었습니다.

바다 오름 그꽃 셔츠

사랑을 담아, 그꽃만의 스페셜한 원단으로 만든 셔츠에요. 

늘 특별한 소재로 셔츠를 보여드리려고 노력하는데요,

이번에는 바다와 오름, 그꽃을 자수로 새겼어요 자연스러운 드로잉 느낌을 살려 라인 자수로

표현해 보았습니다. 

탄탄하면서도 가벼운 코튼 소재에요 자연스러운 구김이 멋스러운 원단으로 드라이한 촉감입니다 슈크림 같은 화사하고 따뜻한 색감의 옅은 옐로우 컬러에요 산뜻한 컬러의 자수를 차분하게 받쳐줍니다

cupra banding pants / navy

 선선한 바람이 부는 계절에 함께하기 좋은 팬츠를 만들었습니다. 그꽃을 오래전부터 좋아해주시는 분들은 아시죠, 맞습니다. 

그 밴딩팬츠! 품절되고 정말 많은 분들이 애타게 찾아주셨는데요. 우아한 광택과 찰랑찰랑함을 자랑하는 큐브라 소재로 준비했어요.

[japan fabric] love it skirt

원단을 처음보고 사랑에 빠졌어요.

아 정말 무엇이라도 만들어서 입고싶다.

라는 생각이 절로 드는 패브릭이에요. 

고급 제직 기술로 만들어진 원단이라 더 눈에 가고 마음에 들었어요. 

실을 염색하여 원단 직조 과정에서 무늬가 나타나게 짜여진 패브릭이에요. 겉감은 얇고 섬세하면서도 내구성이 무척 좋고, 구김이 많이 가지 않아요 이렇게 얇은 소재일수록 퀄리티가 낮으면 봉제선이나 옷의 실루엣이 유지되기가 어려운데요, 소재 자체가 좋아서 스커트의 라인이 정말 아름답게 떨어져요!

susu reversible vest 

 러블리하고 네추럴한 무드를 넣어 만든 그꽃만의 리버시블 베스트입니다. 

원단 소재부터 할게요 자수가 있는 쪽은 여름시즌 많은 사랑을 받은 susu dress와 같은 코튼 소재입니다.

에크루 컬러와는 또 다른 매력의 블루 컬러에요! 하얀색 자수실이 잘 보여서 더욱 특별한 느낌이에요.


네크라인, 소매 끝과 밑단, 포켓 입구는 아이보리 컬러의 코듀로이 소재로 마무리했습니다.

두께감이 있는 코듀로이를 사용해 만들다보니 공정이 까다로워 많은 정성이 들어갔어요.

카카오톡
네이버 블로그
floating-button-img